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프로젝트를 마치며

2019년 4월 20일~4월 21일에 개최된 Aqours World LoveLive! ASIA TOUR 2019 in 서울에서

 

키미코코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정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키미코코 프로젝트는 캐스트가 또 보고 싶다고 언급한 그 말 한마디로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사실은 처음엔 총대를 멜 생각이 없었습니다. 총대를 맡기에는 제 자신이 한없이 부족한 사람이라는 걸 알고 있었거든요. 일본어 능력, 디자인 능력, 글재주 등 여러 가지로 부족한 사람인지라 '누군가 총대를 메겠지'라고만 생각하고 기다리고만 있었습니다.

 

그렇게 계속 기다리고만 있다 어느새 내한 공연이 일주일도 안 남아있었습니다. 그 시점에서도 아직 총대가 나오지 않았고 캐스트가 또 보고 싶다는 한마디가 계속 마음속에 남아 부족한 실력이나마 키미코코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무모한 결정이었습니다. 갑작스러웠음에도 불구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응원의 목소리가 있어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촉박하다 보니 진행 과정 중에 분명 미숙한 점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 점에 대해선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지켜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훗날 총대를 메고 싶은데 용기가 부족하신 분은 저를 보고 용기를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도 총대를 했으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도 분명히 잘 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응원합니다!

 

 

도움을 받지 못한 채 저 혼자만 이끌어 나가야 했다면 끝까지 해내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시간이 촉박한데도 불구하고 도움을 주셨던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본어 번역과 검수를 도와주셨던 분들 그리고

 

영상 제작과 로고 제작 그리고 리플렛 배포 등 그 외에도 많은 도움을 주신 [반짝임 프로젝트] 측에는 정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멋진 프로젝트의 시작점이 되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대만의 키미코코 프로젝트 팀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글재주가 부족해 이렇게 밖에 못 쓰는 게 정말 안타깝네요.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의 마음을 받아준 Aqours 분들과 팬들을 배려해주신 스태프분들 그리고 모든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빛의 물결이 이어지길 소망합니다.

 

 

지금까지 키미코코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프로젝트에 사용되었던 모든 계정의 활동을 종료합니다. 감사합니다!

 

 

 

 

 

+ 대만의 키미코코 프로젝트 팀 분들께서 팜플렛을 보내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빛의 바다가 널리 이어지길 기원합니다.